파격할인

IT뉴스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주)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쿨맥스(COOLMAX)’ 브랜드의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토러스(TAURUS)’ 시리즈를 출시한다.


쿨맥스는 필수적인 구성과 뛰어난 품질을 가지면서 동급 제품 최고의 가격대 성능비를 추구하고 있다. 신제품 토러스 시리즈는 파워서플라이 품질의 기준이라 할 수 있는 80PLUS BRONZE 230V EU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88% 이상의 에너지 효율을 갖췄다. 실제 제품 테스트 결과에서도 정격 700W 제품 기준, 89.61%의 에너지 효율로 상위 인증 등급에 달하는 성능을 입증했다.



뛰어난 품질로 80PLUS BRONZE 230V EU 인증을 획득한 쿨맥스 토러스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12V 싱글 레일 설계의 강력한 출력으로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액티브 PFC 회로와 과전압, 저전압, 과부하, 단락, 과열 보호의 5중 보호 설계로 제품 및 PC를 보호하기 위한 안전 기능도 꼼꼼히 구성했다. 메인 캐패시터에는 일반 85℃ 제품 대비 4배 이상 긴 수명을 가진 105℃ 제품을 사용하여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을 갖췄으며, 편의성이 뛰어난 블랙 플랫 케이블을 적용해 깔끔한 선 정리와 고급스러운 외관을 제공한다.


동급 제품 최고의 가격대 성능비를 갖춘 쿨맥스 토러스 시리즈는 정격 출력 500W, 600W, 700W의 세 가지 제품으로 판매되며 5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쿨맥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