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할인

IT뉴스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및 하드웨어 솔루션 관련 세계적인 전문 기업 GIGABYTE에서 올해 1월, 세계 최초의 전략전술형 게이밍 모니터 AORUS AD27QD를 출시하여 업계를 깜짝 놀라게 한 이후, 수많은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AD27QD에 대해 게이머의 시각에서 디자인한 창의적인 성능이 높이 평가되었다. 오늘, Computex 2019 Best Choice Award의 심사 위원은AD27QD를 최고의 모니터 중 하나로 인정하여 AORUS AD27QD 전략전술형 게이밍 모니터를 Best Design Award 2019 베스트 디자인상의 우승자로 선정했다.



심사위원은 AORUS AD27QD 전술전략형 게이밍 모니터에 대해, “모니터 제품의 디자인이 독수리가 날개를 펼치며 게이머에게 심리적인 메시지를 보내는 효과가 있습니다. 게이머의 니즈를 이해하여 모니터 뒤쪽에 핸들을 구현함으로써 키보드를 놓는 자리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세심하게 디자인했습니다.” 라고 인상적인 소감을 밝혔다. 



또한 특허를 갖고 있는 불필요한 잡음을 제거하는 ANC(Active Noise Canceling) 기능과 모니터의 품질 향상에 대해 놀라며, “…ANC 마이크로폰을 로고 바로 아래에 두어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모니터 재생률 역시 업계에서 최고 수준으로 게이밍 화면이 전문가 수준의 부드러움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관련 업계에서도 이와 같이 고품질 성능과 창의적인 디자인을 구현했기 때문에, AORUS AD27QD 모니터가 올해 Best Design Award 2019 최고 디자인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는 공감대가 형성되었다.

관련상품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