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센터
자주 묻는 질문 TOP 5 전체보기

Q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컴퓨존 무상 A/S 기간은 제품구입후 1년까지입니다.

(일부 소모품, 소프트웨어, HDD나 USB 저장장치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는 보증에서 제외대상입니다)

 

단, 제품의 외상(천재지변이나 임의개봉, 파손)이 있을 경우에는 유상처리 또는 A/S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A/S기간은 구입일을 기준으로 적용이 되기 때문에 제품 구입후 1년까지는 영수증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1년이 지난 후에는 각 수입처나 제조사로 A/S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컴퓨존을 통해 의뢰하실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며. 비용은 제품마다 차등 청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A/S, 반품, 교환 규정]을 확인해 주세요.

 

Q

주문한 상품의 A/S를 받기를 원할 때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의 A/S받는 방법]

 

1. 서비스센터 방문시 : 컴퓨존 본사 (서울 용산구 원효로 58길1 2층 서비스센터)

 

2. 택배발송시 :

① 제품 포장 후 대한통운(1588-1255)/ 한진택배 (1588-0011)로 연락하여 회수 요청
② CU.GS25 편의점을 이용하여 제품 발송

 

3. 택배 회수서비스

① "마이페이지 > A/Sㆍ교환ㆍ반품 > A/Sㆍ교환ㆍ반품 신청" 클릭
② A/S 신청하려는 제품의 주문서 번호 클릭
③ A/S 수량 및 사유 입력
④ 회원정보 입력 : 택배 선택 시 회원정보에 입력된 주소지에서 회수됩니다.
⑤ A/S 접수방법 입력
⑥ 주의사항 확인 및 약관 동의 후 접수

 

※ 보내실때는 영수증이나 구매자 성함과 불량증상과 연락처를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Q

구매한 제품을 휴일에도 받을 수 있나요?

컴퓨존은 토요일에도 안전하게 상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토요일지정 배송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용산점 토요일 방문수령

- 주문 시 용산점 토요일 방문수령을 선택하시면 원하시는 토요일에 주문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 금요일 16시까지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 수령 가능

* 토요일 10시~13시 사이에만  용산점에서 수령선택 가능


■ 토요일 지정 퀵서비스

- 토요일 원하는 수령 시간대를 선택하시면 지정한 시간 안에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 토요일 수령시간은 11시~18시까지 선택가능

* 금요일 17시 30분까지 결제완료 된 건에 한하여 가능 (조립PC, 아이웍스는 16시까지 결제완료되어야 함)

* 퀵서비스 요금은 지역마다 상이하오니 주문 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당일택배 토요일배송

- 퀵서비스 이용요금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해 당일택배로도 토요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 금요일 14시~16시30분 사이에만 선택이 가능

* 서울지역으로만 배송 가능

* 당일택배 요금 : 1박스당 5천원



자세한 내용은 [자세히보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 일요일/공휴일에는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Q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에스크로, 간편결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 법인카드 결제시에는 할부결제가 안됩니다.


① 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공인 인증 절차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② 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 등 각 카드사와 VISA가 협력하여 개발한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으며,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공인 인증 절차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③ 단말기 카드결제

- 매장방문시 해당




[현금결제]


① 무통장 입금, 에스크로 결제

- 6개 은행 계좌를 지원하며, 입금 시 15분 이내에 확인하여 확인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 주문 시와 실제 입금 시 금액과 입금자명이 달라질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② 매장방문시 현금결제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하지 않아도 입금이 가능하며,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단,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주문 확인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1:1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간편결제]


컴퓨존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 서비스페이코, 삼성페이, SSGPAY, kakaopay, 네이버페이

Q

회원등급은 어떻게 변경되며 그에 따른 혜택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컴퓨존 회원등급과 변경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컴퓨존 회원등급

- 개인회원 : 비회원, 일반회원, 골드회원, 플래티늄 회원

- 딜러회원 : 딜러회원, 딜러플래티늄 회원

 

2. 컴퓨존 회원등급 변경기준

- 회원가입 후 분기당 200만원 이상 구매시 골드회원 승급

- 회원가입 후 분기당 300만원 이상 구매시 플래티늄회원 승급

  ▶ 골드회원 기본혜택 :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1박스 무료 (단, 기본 택배 운송료 2,500원 기준)

  ▶ 플래티늄회원 기본혜택 : 40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 1박스 무료 (단, 기본 택배 운송료 2,500원 기준)

 

 

회원등급별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 자세히보기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혜택 확인]

공지사항 전체보기

상담센터 1588-8377

월 ~ 금요일09:00 ~ 18:00

주말, 공휴일휴무

컴퓨존 오시는 길

용산점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1

가산점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로 9길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