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안내

- 퀵서비스

퀵서비스(오토바이, 차량) 배송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퀵 배송업체 콜센터 홈픽(디버) : 1544-4805
※ 콜센터 운영시간: 08:00 ~ 24:00
기준요금 기본 8,000원 부터 거리마다 차등적용 / 착불발송 운송료 조회
  • ※ 퀵 착불 주문 시 배송 완료 후 고객님께 온라인 결제 링크를 알림톡(또는 문자)으로 발송해드립니다.
  • ※ 기사님을 통한 현금, 카드 등의 직접 결제가 불가하며, 온라인 링크를 통해서만 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 ※ 결제 수단: 신용/체크카드, 계좌입금, 카카오페이, 페이코
추가요금
오토바이(3박스 이하) 다마스(4~10박스) 다마스(10박스 초과) 용달(20박스 이상)
기준요금 기준요금 + 1만원 기준요금 + 1.3만원 20박스 이상 배송은
추가 운임료 발생
(영업담당자 문의 시,
배송비 확인가능)
제품의 중량, 부피 초과로 오토바이 배송이 어려운 경우
ex) 특송(특가운송료)제품, 30kg 이상의 중량초과제품 등

※ <한집 퀵> 배달 신청 시 발송 운임의 70%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 4박스 이상의 다량 물품을 주문하는 경우 화물차량으로 배송되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배송지가 대학교인 경우 주차 요금 발생으로 인해 2,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차량 배송인 경우에만 해당)
※ 퀵 회수신청 시 추가 운임이 적용됩니다.
· 퀵 기사님과 상품 1:1 맞교환 (발송운임의 80% 적용)
· 회수 시 1회 1~3박스 물량만 접수 가능합니다. 4박스 이상 접수하시는 경우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지역 서울 전 지역 / 경기 일부지역
주문 마감시간
구분 평일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일반상품/아이웍스 오후 5시 30분까지 오후 5시 30분까지 휴무
(다음 영업일 발송)
추천조립/일반조립 오후 4시까지 오후 4시까지
주문 마감시간까지 결제 완료시 당일발송되어 3시간 30분 이내도착합니다.
  • ※ 토요일은
    토요일출발
    표시된 상품만 당일 발송되며, 주문 시 토요일 출발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조립PC의 경우 구성품 추가/변경이 있는 경우 토요일 발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 일요일, 공휴일은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
  • ※ 프리미엄PC 본체는 발렉스 프리미엄 배송을 통해 따로 배송되며, 부품 박스 및 기타 구매 상품은 퀵서비스 주문 마감시간을 따릅니다.
퀵서비스 진행순서 ① 제품 주문 및 결제
② 제품 준비 및 포장
※ 제품준비 소요시간
- 일반제품 및 아이웍스PC: 결제 확인 후 1시간 30분 이내 제품준비
- 일반/추천조립PC/노트북 업그레이드: 결제 확인 후 6시간 이내 제품 준비

③ 퀵서비스 신청 후 배송업체로 상품이 인계되면 알림 문자 메시지 발송
④ 퀵 기사 배정, 배송출발, 배송완료 과정에 알림 문자 메시지 발송
    - 알림 메시지를 통해 기사 실시간 위치 조회 가능
⑤ 배송완료 :배송 약정시간에 의거하여 도착
    - 착불로 주문한 경우 알림톡(또는 문자)으로 온라인 결제 링크 발송
퀵서비스 약정시간 최소 2시간 30분
※ 지역별 최대 약정시간이 상이합니다. 운송료 조회
※ 4박스 이상 주문하는 경우 차량으로 배송되어 1시간 추가 소요됩니다.
※ 경기 지역은 서울 원거리 지역보다 1시간 이상 추가 소요됩니다.
※ 조립PC(일반/추천조립) 구매 시 일반 상품보다 3시간 이상 추가 소요됩니다.
유의사항 - 배송지연 제품/대량구매 제품/아이웍스 및 조립PC 수량주문은 준비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영업담당자와 통화하여
   제품 준비 소요기간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마감시간 이후 결제확인이 된 퀵서비스 주문건은 익일 수령이 가능합니다. (일/공휴일 제외)
- 조립PC 안정화 서비스 포함 주문은 추가 준비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제품의 경우 입고 시간이 지연되어 수령예정시간보다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수령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파손 처리가 가능합니다.
- 결제 예정시간과 실제 시간이 다를 경우 제품 준비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 소요시간이 수령 요청 마감시간을 초과할 경우 다음 영업일로 변경됩니다.
- 특가 운송료 상품의 경우 1BOX도 다마스로 발송됩니다.

배송지연 보상

상품이 배송 예정시간보다 늦게 도착 했다면 배송지연 보상금을 적립해드립니다. TOP

※ 배송지연 보상제도 절차 안내

※ 퀵서비스(오토바이) 배송지연 보상제도

배송지연 문의(퀵 배송업체 콜센터) 1544-4805
- 주문, 결제완료 후 배송정보에 표시되어있는 배송 시간대를 초과하여 상품이 배송된 경우 배송료의 50%를 적립해 드립니다.
이용방법 ① 로그인 후, 고객의소리를 이용해 보상신청.
② 관리자 내용 확인 후 보상적립금 적립 (배송지연발생 48시간 이내)
보상대상 오토바이 배송 약정시간 10분 이상 초과
보상금액 배송료의 50% 적립

※ 아래의 경우에는보상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택배, 오토바이 배송 공통사항)

- 제휴 배송 협력 업체 및 담당 기사님이 미리 연락을 주시고 고객 협의하에 배송이 된 경우.
- 고객 부재중으로 수령이 지연된 경우.
- 거래처 직접 발송 상품인 경우. (1일~2일 소요)
- 눈, 비 등의 악천후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된 경우.
- 기타, 천재지변 등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