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존 추천
  • 전용관
  • 매거진
  • 결제혜택
  • 래플&특가

    • 래플

      [3RSYS] Socoool RC1910 QUIET 쌍철봉 [CPU쿨러] [블랙] [1차 래플]

      990원

      래플

      [3RSYS] Socoool RC1910 QUIET 쌍철봉 [CPU쿨러] [화이트] [1차 래플]

      990원

자주 묻는 질문
# 배송조회 # 방문수령 # 중고상품 # 교환 # 세금계산서 # 토요일

컴퓨존 상담센터

1588-8377

월~토 09:00~18: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의소리

Q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주문 후 결제를 완료하기 전이시라면 결제방법을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입금 계좌만 변경하는 경우
[MY컴퓨존] > [MY주문] > [주문내역]에서 입금계좌 변경이 가능합니다.




■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하는 경우
[MY컴퓨존] > [MY주문] > [주문내역]에서 이전의 주문 내역을 취소 후 원하는 결제 방법으로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결제수단을 변경하시면 이전에 주문하셨던 내역은 자동 취소되며, 변경된 결제수단으로 주문한 내역만 남게 됩니다.

※제품가격은 변경 시점의 가격이 다시 적용되어, 최종 결제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쿠폰/적립금 또한 변경 시점에 따라 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Q

세금계산서는 어디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상품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방법] > [증빙서류]에서 세금 계산서를 발행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1) 개인 사업자는 대표자명 혹은 상호명, 법인 사업자는 상호명으로 입금한 경우에만 발행 가능합니다.

(2) 승인된 사업자에게만 사업자 등록증이 발행 가능합니다.

 ㆍ승인대상 : 신규 사업자 or 선택한 사업자가[사업자 확인 필요]인 회원

 ㆍ승인방법   

   ① [MY컴퓨존] > 사업자등록증/세금계산서 관리에서 신청 (컴퓨존 회원인 경우만 가능)

   ② [1:1문의하기]에서 주문번호,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문의 남기기

   ③ 컴퓨존 상담센터(1588-8377)로 주문번호와 사업자 등록증을 전송하기


※ 사업자 승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사업자 등록증 확인 후 승인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한 사업자에 대해 1번의 승인 절차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Q

결제 방법은 어떤 게 있나요?

컴퓨존에서는 컴퓨존페이,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에스크로, 간편결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컴퓨존페이

-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정보를 등록하시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빠른 결제가 가능합니다.

- 법인계좌 및 무기명 법인카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 계좌연동 결제 시 건당 2백만원, 하루 1천만원 안에서 결제가 가능하며,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불가)


■신용카드  * 법인카드 결제시에는 할부결제가 안됩니다.

① 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 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단,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공인 인증 절차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② 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 등 각 카드사와 VISA가 협력하여 개발한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으며,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공인 인증 절차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③ 단말기 카드결제

- 매장 방문 결제 시 해당


■현금결제

① 무통장 입금, 에스크로 결제

- 6개 은행 계좌를 지원하며, 입금 시 15분 이내에 확인하여 확인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상이한 경우 / 주문서 생성 이전에 입금을 완료한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② 매장방문시 현금결제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하지 않아도 입금이 가능하며,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단,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주문 확인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상담센터 및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간편결제

컴퓨존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지원 서비스 : 페이코, 삼성페이, kakaopay, 네이버페이

Q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주문 내역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 네이버 체크아웃 

상품 상세페이지와 장바구니의 Npay 버튼을 통해 주문한 경우에는

네이버 →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네이버 간편결제

컴퓨존 쇼핑몰 내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Npay 버튼을 통해 주문한 경우에는

컴퓨존 쇼핑몰 → [MY컴퓨존] > [MY주문] >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

 ㆍ체크아웃 서비스 : 상세페이지, 장바구니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네이버페이 화면으로 이동 후에 결제 진행

 ㆍ간편결제 서비스 : 컴퓨존 주문/결제 페이지 내 결제 수단으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여 결제 진행


Q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시 입력하신 이름, 휴대폰 번호 뒤 4자리, 주문 번호로 조회 가능합니다

[로그인]페이지 > [비회원(조회하기)] 클릭 후

이름, 핸드폰 뒤 4자리, 주문번호 입력 후 조회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조회 바로가기 >]

Q

상품을 구매했는데 구매내역에 없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구매내역은 [MY 컴퓨존] > [MY주문] > [주문내역]에서 기간별로 조회 가능합니다.

단, 최근 5년 이전의 구매 내역은 컴퓨존 고객센터나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기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만약 구매 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에는 1)기간을 제대로 설정했는지, 2)최근 5년 이전의 구매 내역이 맞는 지를

다시 한 번 확인 후 문의를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컴퓨존 상담센터 : 1588-8377

Q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컴퓨존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시면 전문가 상담 및 최신 IT기기 체험, 구매도 가능합니다.

또한 온라인 주문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당일 상품 수령도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컴퓨존 오프라인 매장

- 컴퓨존 용산점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1 

- 컴퓨존 가산점 : 서울시 금천구 가산로 9길 87


■ 결제 후 상품 수령 시간 안내

  - 조립PC 제외 전 제품 : 약 1시간 ~ 2시간 30분 소요 (단, 업체직배송 상품의 경우 방문 수령이 불가합니다.)

  - 아이웍스PC : 약 1시간 ~ 1시간 30분 소요 (윈도우 설치 시 추가 시간 발생)

  - 일반/추천조립PC : 약 2~5시간 소요 (윈도우 설치 시 추가 시간 발생)

※ 조립PC의 경우 대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인터넷 주문 후 방문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컴퓨존 위치 자세히 보기 >]


Q

입금 후에도 입금 확인 중으로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입금 후에도 '입금확인중'이라고 표시된다면 아래와 같은 경우에 해당되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주문서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2) 주문서의 입금 은행과 실제 입금하신 은행이 다른 경우
(3) 주문서 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이 다른 경우
(4) 주문서 생성 이전에 입금을 먼저 하신 경우

위의 경우가 아닌 데도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상담센터나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를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컴퓨존 상담센터 : 1588-8377


Q

주문 후 상품의 옵션이나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주문건이 상품 발송 상태 이전이라면 옵션,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옵션 변경

주문 후 아직 결제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옵션을 변경하여 다시 주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한 경우에는 주문한 상품의 주문 상태가 상품 발송 이전 상태라면 상품의 옵션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 상태가 상품 발송인 경우에는 제품의 출고가 진행되어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MY컴퓨존] > [MY주문] > [주문내역] > [상세보기]에서 옵션 변경이 가능합니다.


■ 배송지 변경

배송지의 변경은 주문한 상품의 주문 상태가 상품 발송 이전 상태라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MY컴퓨존] > [MY주문] > [주문내역] > [상세보기] > [배송지 수정]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주문 후 언제부터 상품 준비가 되는 건가요?

방문결제로 주문하신 경우 결제 완료 후 바로 상품 준비가 시작됩니다.

방문결제 신청의 경우 주문 페이지 내 [배송방법] > [방문수령] > [방문지점 선택]에서 가능합니다.

방문 전 컴퓨존 상담센터 및 [고객의 소리]를 통해 상품 준비 여부를 문의하신 후 방문하시면 대기 없이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방문결제는 컴퓨존 회원인 경우만 가능하며, 비회원 주문 시 적용 불가합니다.

※ 업체직배송제품이 포함된 주문 or 조립PC 상품을 주문한 경우 방문결제 신청은 불가합니다.

찾는 정보가 없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