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존 추천
  • 전용관
  • 매거진
  • 결제혜택
  • 래플&특가

    66: 52 : 49

    • 래플

      66: 52 : 49

      [야인컴퓨터] YAIN ZERO YC1900 오토 RGB [CPU쿨러] [화이트] 래플전용

      990원

      래플

      66: 52 : 49

      [야인컴퓨터] YAIN ZERO YC1900 오토 RGB [CPU쿨러] [블랙] 래플전용

      990원

자주 묻는 질문
# 배송조회 # 방문수령 # 중고상품 # 교환 # 세금계산서 # 토요일

컴퓨존 상담센터

1588-8377

월~토 09:00~18: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의소리

Q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S 접수 안내


1. 서비스센터 방문접수   

평일, 토요일 09:00~18:00까지 방문 접수 가능합니다.

(1) 컴퓨존 용산점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58길 1 

(2) 컴퓨존 가산점 : 서울시 금천구 가산로9길 87

 

2. 택배접수

주소 : [컴퓨존 서비스센터]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50번지 / 연락처 : 1588 - 8377

(1) 제품 포장 후 대한통운(1588-1255)/ 한진택배 (1588-0011)로 연락하여 회수 요청

(2) 편의점 택배, 기타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제품 발송


3. 택배 회수서비스

(1) [MY컴퓨존] > [A/Sㆍ교환ㆍ반품] > [A/Sㆍ교환ㆍ반품 신청] 클릭

(2) A/S 신청하려는 제품의 주문서 번호 클릭

(3) A/S 수량 및 사유 입력

(4) 회원정보 입력 : 택배 선택 시 회원정보에 입력된 주소지에서 회수됩니다.

(5) A/S 접수 방법 입력

(6) 주의 사항 확인 및 약관 동의 후 접수


※ A/S 접수 시 대상 제품과 ①영수증, ②고객명, 연락처, 제품의 불량 증상을 적은 메모를 함께 동봉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Q

A/S, 반품할 제품을 편의점 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택배 회수가 지연되거나 빠르게 AS, 반품 접수를 하고 싶을 경우, 컴퓨존으로 직접 택배 발송을 해주세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시면 간편하게 택배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 편의점 택배 현장접수 이용 방법


[CU 편의점 택배 이용 방법]


1) CU 편의점에 방문하여 택배 접수 장비의 '예약접수 > 제휴사 예약'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예약번호 '9610101'을 입력해주세요. 택배를 받는 주소에 컴퓨존 주소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3) 보내시는 분 정보 입력 및 택배 무게 측정 후 운송장을 출력하여 점포 근무자에게 접수해주세요.



[GS 편의점 택배 이용 방법]


1) GS25 편의점에 방문하여 택배 접수 장비의 '예약접수'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예약번호 '9610101'을 입력해주세요. 택배를 받는 주소에 컴퓨존 주소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3) 보내시는 분 정보 입력 및 택배 무게 측정 후 운송장을 출력하여 점포 근무자에게 접수해주세요.



□ 편의점 택배 예약접수 이용 방법


[CU 편의점 택배 이용 방법]


1) CU post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국내택배' 예약을 해주세요. 바로가기 ☞




※ 받는 곳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1 2층 서비스팀 (가산점은 택배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2)  AS, 반품 보낼 택배 상자와 함께 편의점에 방문하여 예약번호를 입력해주세요.





3) 택배 무게 측정 후 운송장을 출력하여 점포 근무자에게 접수해주세요.






[GS25 편의점 택배 이용 방법]


1) GS편의점택배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국내택배' 예약을 해주세요. 바로가기 ☞




※ 받는 곳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1 2층 서비스팀 (가산점은 택배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2)  AS, 반품 보낼 택배 상자와 함께 편의점에 방문하여 예약번호를 입력해주세요.




3) 택배 무게 측정 후 운송장을 출력하여 점포 근무자에게 접수해주세요.






※ 주의사항

- 가전제품류는 제품출고시 포장된 박스(스티로폼 포장)로 흔들리지 않도록 포장되어야 합니다.

- 완충제 등으로 포장되어 있어야하며, 파손면책 동의 시에만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

- 안전하게 포장되어있지 않을 경우, 택배기사 수거 시 집하 거부될 수 있습니다.




[택배 접수 후 A/S, 반품 등 신청 방법]


[MY컴퓨존 > MY주문 > A/S·교환·반품 신청] 메뉴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편의점택배 선택 후, 접수한 택배의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신청하면 완료됩니다.

Q

원격지원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원격 지원 서비스

컴퓨존에서는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고객님의 컴퓨터에 발생한 문제를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 상담 가능 시간 : 09:00~18:00 (평일, 토요일)


※참고사항

(1) 원격지원 서비스를 신청하신 후 컴퓨존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인터넷이 연결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3) 포트(9000) 관련하여 방화벽을 사용하는 경우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ex.은행권등 일부)


[A/S 및 기술 전문 상담 바로가기 >]


Q

출장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컴퓨존의 출장 서비스는 [출장 설치 서비스], [출장 A/S 서비스] 2가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출장 설치 서비스

출장 설치 서비스는 컴퓨터 출장A/S 전문기업인 '우리동네프로'에서 대행하며 

[출장 설치]를 구매하신 고객님 댁으로 직접 방문하여 PC 및 모니터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유의사항

-  PC 케이블 연결 설치 외 프로그램 설치 및 추가 요청은 별도 비용 청구 (방문기사 협의)

-  컴퓨존 구매 상품이 아닌 상품은 설치 서비스 불가


■출장 A/S 서비스

출장 A/S 서비스는 출장 설치와 같이 '우리동네프로' 출장 협력업체에서 대행하며 

[출장 A/S]를 구매하신 고객님께 보증기간 1년간 3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상품을 A/S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PC를 구매하신 경우, 보증기간 2년간 5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출장A/S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출장A/S 접수는 PC에 부착된 스티커에 적힌 시리얼 번호를 '우리동네프로'에 전달해 주세요.

- 동네프로 온라인 접수:  https://warranty.dongnepro.com

- 동네프로 유선 접수: 1588-6937


 ※ 유의사항

- 사용 중 불량(구매 후 20일 이후) 상품이 출장업체에서 A/S 미해결 시, 컴퓨존으로 전달되어 PC점검 및 A/S 진행됩니다.

- 출장A/S 옵션을 구매하였으나 PC에 시리얼 스티커가 없는 경우 A/S신청은 [MY컴퓨존 > MY주문 > A/S 교환 반품 신청]에서 접수해 주세요.

[출장 서비스 자세히 보기 >]


■ 프리미엄 출장 설치 서비스(무료)

프리미엄 출장설치 서비스는 주문하신 상품이 아래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컴퓨존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여 구매하신 조립PC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PC 1대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가능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조건

- 주문서 배송지가 서울이거나 경기 일부지역(경기도 부천, 광명, 과천, 안양, 구리, 하남)인 경우

- 주문상품에 RTX 5070TI / RTX 5080 / RTX 5090 / RX 9070XT 그래픽카드 포함 및 윈도우 옵션을 포함해 구매


신청방법은 주문/결제화면에서 배송방법으로 <출장설치>를 선택하여 접수하시면 

추후 상담원이 유선 연락을 드려 확인 후 방문하고 있습니다.

함께 구매하신 컴퓨존 배송 상품이 있을 경우 함께 배송해 드립니다.





[프리미엄출장 설치 서비스 자세히 보기>]

Q

프리미엄 출장 설치&A/S 는 무엇인가요?

컴퓨존 조립PC 전문 담당자가 고객님 댁으로 직접 방문해서 

설치부터 추후 A/S까지 책임지는 one-stop 프리미엄 서비스 입니다.


- 서비스 대상 상품: 일반조립PC, 추천조립PC, 아이웍스PC ( 1대를 구성하는 PC 카드가격 350만원 이상)

- 서비스 지역: 서울 전 지역 경기 일부지역 (경기도 부천,광명, 과천, 안양, 구리, 하남)

- 서비스 가격: 55,000원(설치 1번, A/S: 2번)

- 서비스 이용기간: 프리미엄 출장 설치&A/S 구매일부터 1년

※ 방문 시 구매한 상품 외 별도 요청은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요금 협의 가능)


프리미엄 출장 설치&A/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주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출장 설치&A/S 자세히 보기 >]

Q

프리미엄 출장 설치가 무엇인가요?

아래 조건에 해당하는 조립PC 구매자 대상, 컴퓨존 서비스 담당자가 고객님에게 직접 방문하여 구매하신 조립PC를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대상 조건

- 주문서 기준 배송지가 서울 & 경기 일부 지역 (부천,광명,과천,안양,구리,하남)인 경우

- 컴퓨존 모든 회원

- 그래픽카드 RTX 5070TI / RTX 5080 /RTX 5090/ RX 9070XT 구매 시

- 운영체제 옵션 추가 조립PC 구매 시 


※ 방문 시 구매한 상품 외 별도 요청은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요금 협의 가능)


■ 신청 방법

- 해당 조건인 경우, 주문/결제 → 배송방법에서 ‘출장 설치’ 값 선택 가능




[프리미엄 출장 설치 자세히보기 >]



Q

조립 PC 구매 시 출장 A/S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네, 아이웍스 PC, 추천 조립 PC, 일반조립 PC를 구매하는 경우 유상으로 출장 설치 및 A/S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출장 A/S 서비스 신청 방법

(1)아이웍스PC, 추천조립PC, 일반조립PC(케이스포함)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출장 설치], [출장 A/S]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 가능



(2) 아이웍스PC, 추천조립PC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출장 설치], [출장 A/S] 옵션 선택하여 구매 가능



[출장 서비스 안내 자세히 보기 >]


Q

출장 설치 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출장 설치 서비스는 구매하신 조립PC 발송 후 

출장 기사님이 유선상으로 연락을 드리고 설치 스케줄을 정한 뒤 방문하시는 절차로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PC 수령 후 1~2일 내 방문하여 

완제품 및 키보드, 마우스, 프린터, 파워, 케이블 등 설치와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드립니다.


[출장 설치 서비스 자세히 보기 >]

Q

A/S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컴퓨존의 A/S는 여러 번의 테스트를 거쳐 점검이 완료되기 때문에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는 거의 드뭅니다.

만약, A/S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날 경우
[MY컴퓨존] > [MY주문] > [A/S 교환 반품 내역]에서 신청일 클릭 시 재 접수 가능 하며
택배(대한통운 1588-1255, 한진택배 1588-0011)를 이용하여 상품을 반송해 주시면, 
다시 면밀하게 점검하여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A/S 이후 7일 이내에 같은 증상을 보이거나 다른 문제가 생기신 경우엔
  컴퓨존에서 택배비용(왕복)을 부담하고 있습니다

Q

출장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은 어디인가요?

컴퓨존 출장 설치 서비스 및 출장 A/S 가능 지역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장 서비스 지역 확인하기 >]

찾는 정보가 없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