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ple 교환 및 반품 규정
ㆍApple 제품은 미개봉 상태에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제품을 개봉한 시점 이후, 초기 불량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는 Apple 공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수리가 이루어지며,
이때 Apple의 정책에 따라 부분 수리 또는 기기 교체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ㆍ미개봉 제품의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본품 박스에 송장을 붙여서 보내시거나 개봉, 실 제거, 비닐 제거 등 제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반품처리 불가
ㆍ초기불량이 의심될 경우에는 가까운 Apple 공인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어 불량 유무를 먼저 확인해 주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ㆍ외관상의 문제는 Apple 정책에 따라 교환 또는 반품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반품 가능대상: 부팅불가, 전원/영상장치 출력 불가, 입력장치 결함, 기타 하드웨어 결함, 페어링/배터리 불량 등 제품 기능 구현상 문제가 명확할 때
- 반품 불가 대상: 스크래치, 찍힘, 파손, 균열, 유격, 침구, 먼지 혼입 등 외관상 문제
- 액세서리 제품은 미개봉 베품에 한해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 불량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는 Apple 공인 서비스센터를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판매자 처리 불가)
ㆍ컴퓨존에서 출고되는 모든 Apple제품은 시리얼 번호를 기록 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에 단순 교환처리는 불가하며 취소 혹은 반품 처리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ㆍ반품 진행 시 박스, 액세서리 등 모든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어야 하며 고객께서 부착하신 보호 필름 등 액세서리를 모두 제거되며 별도 보상이 불가합니다.
ㆍ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iCloud 계정을 반드시 직접 로그아웃해 주셔야 하며, 기기의 별도 백업은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ㆍ가급적 최신 제조년월로 출고하고 있으나, 보유하고 있는 종류가 많고 미개봉 새 제품 상태로 출고가 되기 때문에
제조년월의 개별적인 확인을 어렵습니다. 제조일로 인한 무상 반품/교환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