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존 추천
  • 전용관
  • 매거진
  • 결제혜택
  • 래플&특가

    • 래플

      [MSI] MAG 코어리퀴드 A13 360 [CPU쿨러] [화이트] [래플용]

      990원

자주 묻는 질문
# 배송조회 # 방문수령 # 중고상품 # 교환 # 세금계산서 # 토요일

컴퓨존 상담센터

1588-8377

월~토 09:00~18: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의소리

Q

A/S 신청한 상품은 언제까지 찾아가야 하나요?

A/S가 완료된 상품은 90일 이내에만 수령 가능하며, 기간 초과 시 폐기 처리됩니다.

Q

교환/반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 규정

1. 소비자 변심인 경우

-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

- 소프트웨어, 게임 등 복제가 가능한 디지털콘텐츠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 환불 불가

- 제품 발송 시 동봉된 영수증이 없으면 반품 및 환불 불가

- 반품/환불 시 운송료는 전액 고객 부담


2. 제품 불량인 경우

- 컴퓨존으로 제품을 반품하시면 확인 후 불량판정서 대행 발급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가능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교환/반품 규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규정 자세히 보기 >]


Q

교환/반품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청약철회 가능
- 단순 변심일 경우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제한 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만 가능하며, 교환/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여야 합니다.(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모델 변경 등 포함)
- 제품 포장 상태(박스,내용물등)가 제품 수령과 동일해야 하며 제품 발송 시 동봉된 영수증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초과 된 경우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ex.소프트웨어)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상담센터 또는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컴퓨존 상담센터 : 1588-8377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초과 된 경우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ex.소프트웨어)

교환, 반품에 대한 다른 문의가 있는 경우 상담센터 및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컴퓨존 상담센터 : 1588-8377   


Q

매장에서 교환/환불 처리도 가능한가요?
네, 교환/반품을 원하는 상품과 결제한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하시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오시는 길
용산점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1 2층 서비스센터
가산점 - 서울시 금천구 가산로 9길87 1층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평일, 토요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일요일, 공휴일 휴무)


[컴퓨존 오시는 길 자세히 보기 >]

Q

반품과 취소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반품 :  제품 구매 이후 변심 또는 제품의 불량으로 인해
           제품을 반송한 후 환불 처리(계좌입금, 승인취소)됩니다.

취소 : 주문 결제 완료 후 제품 발송 이전에 결제 내역을 취소하시면, 
           해당 내역에 대한 카드 승인 취소 및 계좌 입금으로 환불됩니다.

반품 및 취소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상담센터 및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컴퓨존 상담센터 : 1588-8377

Q

상품 하자로 교환 신청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제조사의 불량 판정서가 필요한 제품 (HP,삼성,LG등 대기업과 노트북종류, MP3, 네비게이션, PMP 등)의 경우가 있으니
상품의 발송 전 컴퓨존 상담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 신청방법
[MY 컴퓨존] > [MY 주문] > [A/S · 교환· 반품 신청]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교환 신청 결과를 유선으로 안내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인터넷으로 교환 신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상담센터 나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교환 신청 절차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컴퓨존 상담센터 : 1588-8377



Q

구매한 시스템 내 부품이 불량인데 부품만 교환도 가능한가요?

제품의 불량 혹은 오배송으로 확인되는 경우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혹은 그 사실을 인지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 또는 반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에 대한 문의가 있는 경우 컴퓨존 상담센터 및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컴퓨존 상담센터 : 1588-8377

[고객의 소리 바로가기 >]

Q

하드디스크가 불량인데 반품 시 데이터 복구도 가능한가요?
하드디스크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되지만, 안에 저장 되어있는 데이터는 보증해드리지 않습니다.

단, 고객님께서 데이터의 복구를 원하는 경우 유상으로 복구 서비스를 대행해드리며 
하드웨어 복구 비용은 25만원, 소프트웨어 복구 비용은 13만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센터나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를 남겨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컴퓨존 상담센터 : 1588-8377




Q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로 결제한 경우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컴퓨존 사이트 내 구매하기 버튼 클릭하여 네이버 페이 화면으로 이동 후 결제 완료한 

네이버페이(체크아웃) 결제 상품인 경우 컴퓨존 주문 내역에서 조회 및 반품 접수가 불가합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주문 내역 조회 및 반품 접수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간편결제 반품접수 안내

 - 네이버페이(체크아웃) :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주문 내역 확인 및 반품 접수 가능합니다.

 - 네이버페이(간편결제) : 컴퓨존 홈페이지에서 주문 내역 확인 및 반품 접수 가능합니다.

 - G마켓/G9/옥션/11번가 등 오픈마켓 : 각 구매처 홈페이지에서 주문 내역 확인 및 반품 접수 가능합니다.


간편결제 주문건 반품에 대해 다른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신 경우 상담센터나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컴퓨존 상담센터 : 1588-8377

찾는 정보가 없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